티스토리 뷰




가격부담이 적고 신 평면 설계로 거주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중·소·형 아파트 금정역 동양라파크 !

금정역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 Premium이 우수 !

GTX개통 시 강남 업무중심지구까지 20여분 이내 접근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내 집 마련을 할 수있음은 물론 선호하시는 동과 호수까지 지정이 가능한 실속중·소·형 아파트 금정역 동양라파크 ! 합리적인 공급가격이라는 매력까지 겸비한 금정역 동양라파크 주택홍보관에서 그 모습 직접 확인해 보시기 시간 가져보세요.





분/양시장에 한 때 대형평형대가 인기를 끌었으나, 지금은 경제적 부담이 적은 중·소·형 아파트가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Apt 매매거래에서도 중·소·형에 수요자들이 몰리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국가통계포탈(KOSIS)이 지난 9월 전국 기준 전/용 61~85제·곱미·터 중·소·형 아파트 매매거래량을 조사한 결과, 2만 4187건에 달했다고 합니다. 이는 전체 거래량(5만4953건의 44.01%룰 차지한 것으로 중·소·형 평형대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85제·곱미·터이하의 중·소·형 아파트라도 금정역 동양라파크와 같이 특·화설·계를 적용한 공간구성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넓게 보이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어 신규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고 합니다. 여기에 상대적으로 분/양가 부담 역시 작아서 대출제한이 심한 요즘과 같은 경우에 더욱 수요자들이 몰리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고 있다고 합니다.






금정 동양 라파크가 위치한 금정역은 지·하·철 1호선과 4호선 환승 구간으로 인근에 안양과 군포, 산본 등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풍부한 임대수요가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노후화된 apt가 많아 신규수요를 유치하기 부족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금정역 도보 10분 거리 금정동 80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지역ㆍ주택ㆍ조합아파트 금정역 동양라파크가 신규 apt임에도 불구하고 인근 아파트 평단가 대비 약 600만 원 가량의 합리적인 평당 1200만 원 대의 분양가를 책정하며 인근의 임대수요를 충분히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기존에 운행되고 있던 지·하·철 1호선과 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은 구로/안양과 군포/수원/산본 등 수도권 일대 업무지구로 이동하기 편리하고 영/동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광역 도로망도 차량으로 이용하기 편리해 직장인의 출/퇴근의 편의성을 높이는것은 물론 주변 도시와의 연계성 또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금정역 동양라파크의 프리미엄 중 하낟인 GTX-C노선 금정역이 완성 확정을 알리면서 트리플 역/세권으로 발전해 한층 풍요로운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합니다. 국토 교통부에 따르면 수도권 (평균) 출/퇴근 시간이 약 80여 분 소요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나 GTX금정역이 개통되면 군포 금정역 동양라파크 입주민이라면 삼성역까지 14분, 의정부역까지 27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 수도권 통근 시간이 최대 80% 이상 파격적으로 줄일수 있게될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단지 인근으로는 평촌지구와 산본지구, 호계동 등 대단위 apt 및 산업지구가 형성되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와 생활 infra가 조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Lotte백화점, E마트, Home플러스 등 대형Shopping몰은 물론 금정 라파크 아파트 인근으로 다수의 공원과 산 등 녹지 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어 자연친화적인 녹색 프리미엄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앞에서 언급하였듯이 금정역 동양라파크는 지·하·철 1,4호선과 다양한 고·속도로, GTX-C노선(개통 예정)으로 주거생활및 비즈니스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한다고 합니다. 입주민의 편리한 출/퇴근은 물론 특히 경수산업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안양-성남 간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까지 갖춰 많은 수요자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더블역/세권과 광역접근성 여기에 특급 개발 호재까지 최적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는 금정역 동양라파크의 훌륭한 교통여건을 빼어놓고서는 논할 수 없다고합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금정역은 수도권 지·하·철1, 4호선 환승역으로서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서울 용산역까지 약 30분대, 사당역으로 약 20분대면 이동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2019년 급행열자 정차역 완공 시 서울역까지 20분대면 접근이 가능해져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추게 된다고 합니다.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금정-삼성-의정부) 개통 시에는 금정역 동양라파크에서의 강남 접근성은 더욱 높아진다고 합니다.






주거단지로서 최상의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금정역 동양라파크는 LS산전 본사, 안양 IT단·지 등 대형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배후수요의 시너지 효과와 이미 완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금정 동양 라파크 금정역을 대표하는 주거단지 랜드마크 상승 가치로 누릴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는 주거단·지만의 특·화설·계와 COMMUNITY시설, 최첨단 시스템을 갖춰 상품성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시공예정사로는 국내대표 건설사인 동양건설산업이 선정되면서 실수요자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되어 설계했다고 합니다.




단·지 내에 다양한 근린편의시설과 최첨단 보안시스템 등 우수한 주거환경이 제공되는 금정역 동양라파크 분양가 및 기타 담보대출 등의 궁금하신 부분은 홍보관에서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대출규제 또한 벗어나 있어 합리적인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원하시는 수요들들이 눈을 돌리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분양가가 합리적인 편이고, 배후수요까지 탄탄해 알짜배기 아파트로 불리운다고 합니다.





교통·입지·개/발호/재 등을 다 갖춘 금정역 아파트 동양라파크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투자에 있어 필수 요소로 꼽는 도보로 누리는 초역/세권은 물론 안정적인 배후수요로 안정적인 주거 입지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잠재배후수요가 풍부한 금정역 일대 지역ㆍ주택ㆍ조합 아파트 금정역 동양라파크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직주근접 단·지로 총 877세대 규모의 전/용면/적 59~84제·곱미·터로 이뤄진 중·소·형 아파트의 인기를 승승장구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가치에 프리미엄 형성 기대감까지 높은 금정역 동양라파크 주택홍보관 내방하셔서 궁금하신부분 지금바로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