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 파크 / The Park 공급내역





마곡지구와 김포도시철도개통이라는 교통개발 호재로 방문이 필수요소가 된 미분양아파트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지금 바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김포시에서 대표적인 친환경 인프라로 주목받고 있는 곳하면 바로 이곳 마산역세권 미분양아파트 김포 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 파크 단지로 많은 관계자들이 손꼽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미분양분 분양 진행중으로 발 빠른 움직임이 필요한 때라고 합니다.





모두 2개의 단지로 구성된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1,021세대와 711세대 모두 1,732세대로 이루어진 대단지 프리미엄 아파트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모두 20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단지는 전세대가 84㎡ 단일 평형으로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A 타입 1110세대, B 타입 304세대, C타입 308세대로 선택의 폭이 넓고 남향위주의 배치가 돋보이는 김포한강신도시 미분양 아파트라고 합니다. 






전 세대를 많은분들이 선호하시는 구)34평으로 3~4인 가족이 거주하기에 안성맞춤인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A타입은 방4개까지도 가능하고 B, C타입은 팬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설계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1단지와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2단지 각각 중앙광장과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단지 옆 은여울공원 등에는 주거공간과 인접한 녹지공간으로 채워져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프리미엄 요소로 중요도가 점점 더 높아지는 숲세권으로 조성되어있다고 합니다.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장, 키즈플레이존과 도서관 등 대단지 아파트의 입주민 시설로 부족함이 없는 김포 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The Park 단지만의 차별화된 고품격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녀를 두신 학부모 입주민들이 안심하실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의 아파트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아파트 단지와 이웃한 곳에 2019년 개교를 앞두고 있는 도곡초등학교와 은여울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 역시 든든한 주거공간이라고 합니다.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단지 김포 구래지구와 장기지구의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적절하게 모두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김포도시철도의 직접적인 수혜단지가 될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아파트라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투자로 생각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이 또한 걱정 없으신것이 김포의 골드밸리로 불리우는 양촌과 학운산업단지 등 약 2천여개의 업체로 13만명의 고용효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최고의 수혜단지가 될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마산역을 걸어서 5분여 시간에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공항역까지 2십여분이면 충분히 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도로망의 진출입이 가능한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송도국제도시로의 출퇴근도 짧은 시간내에 불편함 없이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술세권과 학세권 여기에 역세권까지 두마리 토끼를 넘어서 세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선착순으로 잔여세대 분양하고 있는 만큼 선호하시는 동호수를 선점하시기 위해서는 발 빠르게 움직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출규제가 심한 요즘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마지막 민영apt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1차 계약금은 정액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계약조건 및 분양가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 전문상담사를 통해 정확한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