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목천동] 수원 권선 꿈에그린 공식홍보관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시장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임대주택이라는 편견을 없애는 고급 커뮤니티 조성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수원 권선 꿈에그린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한화건설이 경기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824다시1번지 일대에 공급한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수원 권선 꿈에그린 모델하우스 방문하시면 좀 더 세밀한 부분까지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목천동 꿈에그린 전반적인 정보만을 서술하고 있사오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한화건설은 국내에선 뉴스테이에 뛰어들어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시장을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민간택지 1호 뉴스테이인 경기도 수원 권선 꿈에그린 지난 2월 28일 (입주)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입주)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824다시1번지 일대에 32개 동, (지하)2층~(최고)~20층으로 들어서는 이 단지 수원 권선 꿈에그린 전/용면/적 59~84제·곱미·터, 총 2400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라고 합니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아파트는 임대료 상승률 연 5% 이하에 10년 동안 거주할 수 있는 뉴스테이로 인근에 거주하는 전·월세 임차인들의 관심을 받으며 순조롭게 (입주)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 퇴거 시 3개월 전에만 통보하면 되기 때문에 계약 해지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점도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수원 권선 꿈에그린 단·지는 2015년 임대계약을 진행했던 당시 완판됐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계약이 해지된 가구에 대해 잔여가구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목천동 꿈에그린 아파트의 계약금과 월임대료는 6가지 유형 중 수요자가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용면/적 59제·곱미·터는 보증금 7천9백만원, 월임대료 40만원대부터 보증금 1억2천9백만원, 월임대료 30만원대까지 있으며, 전/용면/적 84제·곱미·터는 보증금 9천7백9심만원, 월임대료 50만원대부터 보증금 1억7천7백9십만원, 월임대료 30만원대까지 오목천동 꿈에그린 다양하게 분포된 보증금과 임대표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화건설은 임대주택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자 수원 권선 꿈에그린 중앙에 명품 브랜드 아파트 못지 않은 7천5백 제·곱미·터에 이르는 초대형 선큰광장을 비롯해 맘앤키즈cafe, 골프연습장, FITNESS 센터, 도서관, 학습놀이존, 플레이존, 학습체육시설 등 고품격 커무니티 시설을 조성했다고 합니다.





특히 인근에 전세로 거주하고 있는 자녀를 둔 30~40대의 수요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커무니티 시설을 보육과교육 서비스와 연계해 운영힌다는 방침이라고 합니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아파트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서며, 학습놀이존에서는 음악놀이와 미술놀이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한화건설 담당자는 오목천동 꿈에그린 에서 생활하신다면 단지 내에서 모든 교육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즉시 입주 아파트를 찾고 계시다면 임대표 상승 걱정 없는 수원 권선 꿈에그린 고려해보심이 어떨까요?






수원 권선 꿈에그린과 함께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시장을 이끄는 한화건설이 전쟁이 끝난 이라크의 재건 사업 물꼬를 튼다고 합니다. 한화건설은 전쟁이 끝난 뒤 다시 일어나고 있는 이라크에서 비스마야 신도시 건설 공사가 앞으로 이어지는 재건 사업의 물꼬를 틀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스마야 신도시 프로젝트는 이라크의 ‘국민주택 100만가구 건설 프로그램(National Housing Program)’의 첫 사업으로 국내 뉴스테이인 수원 권선 꿈에그린 같은 현지의 서민층을 위한 주택 정책이라고 합니다. 이라크 정부는 제주도 인구와 맞먹는 10만여가구, 총 60만명 이상의 주민들이 이 신도시에 거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이라크에선 지난 2014년 수니파 반군이 북부지역을 점령하면서 바그다드까지 위험하다는 외신의 보도가 나오자 외국 기업들의 철수가 이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화건설은 비스마야 신도시 건설 공사를 계속 진행했다고 합니다. 한화건설 담당자는 “이미 현지에서 정확한 정보망을 갖고 있었고, 준비를 마친 상태에서 공사를 진행했다”며 “덕분에 비스마야 신도시 프로젝트를 통해 현지 국민들로부터 신용을 얻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신용도 높은 수원 권선 꿈에그린 한화건설 믿음이 간다고 합니다.


전쟁으로 주택과 기반 시설이 무너진 이라크는 앞으로 재건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특히 도시 재건이 시급한 이라크에선 공사 기간을 단축하는 것과 후속 신도시를 만드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수원 권선 뉴스테이 아파트 오목천동 꿈에그린 한화건설사는 비스마야 신도시가 완성된 후에도 건축 자재 생산 공장을 활용해 제2의 신도시를 지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세계 5위의 석유 매장량을 자랑하는 이라크는 최근 유가 상승으로 경제 여건이 개선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비스마야 신도시 건설 공사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오목천동 꿈에그린 한화건설 담당자는 “최근 현지 경기가 좋아지면서 재건 사업이 다시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그동안 이라크에서 쌓은 현지 정부의 지지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