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모집공고문 ☜ <용인 센텀 스카이>





수도권 경제신도시로 도약하며 강남을 대체하는 신흥부촌으로 떠오르는 곳 용인 그 곳 부동산 시장에서 직주근접 단·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 용인 센텀 스카이 ] 직접 방문하시는 기회 가져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서울에서는 다양한 규제로 인해 갭투자가 주춤하지만 수도권의 대표적 비조정대상지역인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입지한 용인의 아파트 시장은 '풍선효과'로 인해 갭투자에 유리한 상황을 맞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투기수요를 막기 위한 각종 부동산 대책을 피해 실수요자들은 청약자격, 대출, 중도금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유리한 비규제지역인 용인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털에 따르면 지난 3월 용인시 아파트 매매건수는 2805건을 기록하며 전년 동월 대비 174%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는 경기도 전체 거래건수의 17%가량되는 수치다.  

 

 



 

 

특히 이같은 아파트 거래의 상당수가 부동산 규제 발표이후 진행된 갭투자로, '풍선효과'라는 게 현지 부동산 중개인들의 분석이라고 합니다. 서울에서는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와 LTV(주택담보인정비율) 축소 등 규제가 집중되는 동안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 용인 센텀 스카이 > 용인은 갭투자에 유리한 조건이 조성됐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용인이 갭투자인기지역로 떠오르면서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 용인 센텀 스카이 > 미분양 물량도 크게 감소했다고 합니다. 2016년 1월 기준 6870가구에 달했던 용인의 미분양 물량은 올 2월기준 1023가구로 85.11% 감소했다고 합니다.  

 

 



 

 

또한 용인의 갭투자가 유리한 것은 80%가 넘는 높은 전세가율(매매가격 대비 전셋값 비율)도 한몫한다고 합니다.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 용인 센텀 스카이 > 입지한 용인은 매매가와 전셋값의 격차가 작아서 수익률을 기대하기에 유리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용인에는 여전히 5000~7000만원으로 전세를 끼고 구매할 수 있는 갭투자 아파트가 다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처인구삼가동에 자리한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용인 센텀 스카이>의 경우 건설사 보유분의 미분양 물량에 대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활용하면 아파트로 내 집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관련해서 건설사가 회사보유분 물량에 대해 다양한 실직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이를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금액으로 자가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는 더 없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합니다.

 




 

 

용인의 교통요지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 용인 센텀 스카이>는 전/용면/적 49~84제·곱미·터의 중소형 [대단·지] (Brand) 아파트이고 용인경전철역/세권, 행정타운 도보권의 생활조건을 갖췄지만 용인 부동산 경기 침체로 미분양이 쌓였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점들이 해결되고 각종혜택이 이어지면서 미분양이 빠르게 계약되며 (현재)는 회사보유분 일부분만 남아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용인시 부동산 관련업자는 정부의 부동산 규제 방침이 강화되면서 수요자들이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비조정대상지역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 용인 센텀 스카이 >와 같은 조건을 갖춘 아파트는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편,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현재)사전 전화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에 한해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직접 눈으로 둘러보시고 궁금하신 점 바로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의 직주근접 아파트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 용인 센텀 스카이 > 물량이 급격하게 줄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의 저평가 됐던 아파트들이 직주근접 단지로 몸값이 상승하고 있으며, 특히 용인행정타운을 중심으로 한 공공기관과 산업단지를 배후로 둔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와 같은 생활여건 훌륭한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