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북지구] 용인 유니버스트윈 오피스텔 홍보관 ◀





용인 역북지구 오피스텔 용인 유니버스트윈 시행사 : 생보부동산신탁, 시공사 : 광성종합개발, 시행사 : 와이비개발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총2개동 3백3십6실 전세대 복층형으로 설계된 용인 유니버스트윈 오피스텔 용인 처인구 역북동 756다시 1번지와 2번지에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유니버스트윈 분양가 원룸 8평(복층 3.5평) 합 11.5평 1억 3천대~ / 투룸 10평(복층 4.5평) 합 14,5평 1억 5천대~  세세한 부분 및 기타 문의 사항은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정확한 정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용인시는 테크노밸리 사업이 본격화되고, 지난해 정부의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면서 용인 오피스텔 유니버스트윈 같은 수익형 부동산 시장으로 투자수요가 집중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복합Shopping몰이나 산업단·지 부근의 용인 오피스텔 분양 물량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테크노밸리와 같은 산업단·지는 교통 인프라가 우수하고 임대수요가 풍부하여 공실률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용인 처인구의 핵심 상권으로 역북지구내 메인 황금자리에 입지한 용인 유니버스트윈 오피스텔 수요자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합니다.





용인 역북지구 오피스텔 유니버스트윈 입지한 용인 테크노밸리 조성은 인근 지역 택·지지구의 자족기능을 높여주는 순기능적 요소가 많다고 합니다. 첨담연구단·지로 조성되는 용인테크노밸리는 85만제·곱미·터 규모에 반도체와 IT, 전기, 전자 등 100여 개의 첨단분야 업체들이 (입주)할 예정. 이들 산업단·지가 완성되면 약 6만2000명의 고용창출과 1700여억원의 지역경제 효과가 유발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용인테크노밸리 완공으로 인한 최대 수혜지로 지목되고 있는 용인 유니버스트윈 오피스텔 이 곳은 연면적 27,537.75제·곱미·터, (지하)5층~(지상)9층 규모이며,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시설(오피스텔), 법정주차대수 대비 106.8%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을 갖추고 있는 용인 오피스텔로 투자자 및 수요자들에게 관심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피스텔 투자에 있어 가장 먼저 고려해야할 점은 배후수요라고 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용인 유니버스트윈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역북지구 오피스텔 유니버스트윈과 인접해 있는 명지대학교, 용인대학교 등의 대학생과 교직원을 비롯해 용인시청, 세브란스병원 및 주변 산업단·지 직장인과 서울로의 출·퇴근 직장인 가장 선호하는 전철역 및 광역버스 정류장 앞에 자리하고 있는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게 된다고 합니다.







용인 유니버스트윈 오피스텔이 입지한 용인시와 같이 신도시로 성장하는 지역은 기존 구도심이 갖고 있던 중·심지 역할이 자연스레 옮겨진다는 좋은점이 있다고 합니다. 역북지구 오피스텔 유니버스트윈은 용인시청을 중심으로 경찰서, 세무서, 법원, 소방서를 비롯해 E-MART, 용인세브란스병원, 대형 Shopping몰 등 중심상권을 이미 갖추고 있어 생활의 편의성을 겸비한 수익형 부동산 이라고 합니다.






수익형 부동산 선택에 있어 꼭 확인해야할 교통환경 역시 우수한 용인 유니버스트윈 오피스텔 하루 최대 4만명이 이용하는 용인경전철은 물론 오피스텔 앞으로 조성돼 있는 정류장에 각 시내외 버스가 정차하여 출퇴근이 수월할 것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유니버스트윈 오피스텔과 같이 경기도 외곽지역은 부동산 가격이 합리적인데다 교통호재가 많아 유일한 단점이었던 서울과의 접근성이 개선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조명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오피스텔 역북지구 유니버스트윈과 함께 임대수익을 올려보시는 기회 가져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