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하동] 광명 소하 트인자리애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 





분양가 10% 납부시 계약 가능한 광명 오피스텔 소하동 트인자리애 제1금융권인 국민은행과 하나은행에서 광명 소하 트인자리애 분양가의 최대 70%까지 주택담보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당 1000만원대의 저렴한 광명 소하 트인자리애 분양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실평수 9평부터 18평까지 다양한 평수와 1.5룸, 2룸 구성으로 신혼부부 실거주 및 임대투자처로 적합한 소하동 오피스텔 트인자리애 인근 주변 소하지구 투룸 오피스텔이 전무하다고 하니 그 희소성이 더욱 높다고 합니다.



소하동 오피스텔 트인자리애 바로앞 광명시에서 추진계획 중인 도보 5분거리 구로차량기지이전으로 지하철역 개통예정과 이마트를 걸어서 1분여 거리에 두고 있어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며, 창문밖으로 한내천 조망권 확보하고 있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의 인프라를 광명 오피스텔 소하 트인자리애 자랑한다고 합니다.





광명 소하 트인자리애 오피스텔이 자리하고 있는 수도권 서부 부동산시장이 요동을 치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들어서 서부권 지역이 수도권 집값 상승률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미분양도 대거 소진되는 등 재조명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는 수도권 서부권에서는 3.3㎡당 평균 1000만원 안팎에 새집을 마련할 수 있는 데다 정부와 지자체에 의한 교통망 확충·개발사업 등으로 서부권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분석했다고 합니다.




특히, 광명 오피스텔 소하동 트인자리애 입성하는 광명시의 경우 수도권 서남부의 핵심지역으로 보금자리지구 지정 해제 수순에 들어간 데다 글로벌 가구업체 이케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 상업시설이 대거 확충되면서 올해 그 어느 곳 보다 뜨거운 봄을 맞았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트인종합건설이 시공사로 주식회사 흥일 C&A가 시행사인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1337-2에 위치한 광명 오피스텔 소하 트인자리애가 전격분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광명 소하 트인자리애 오피스텔은 지하1층~지상7층 규모로 지역 내 선호도가 좋은 9평(1.5룸),17평(투룸)의 기본형 위주로 구성되며 광명 오피스텔 및 주거 겸용 수요를 고려하여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7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소하동 오피스텔 광명 소하 트인자리애 젊은 수요자들의 요구에 발맞추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하는 등 내부 가전제품 1000만원 상당의 풀옵션(김치냉장고, 전자오븐, 양문형냉장고 등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광명 소하지구 중심상업지에 자리한 소하동 오피스텔 광명 소하 트인자리애 다양한 순환도로와 고속도로 KTX괌명역과 신안산선 등 다양한 형태의 교통시설이 원활하게 연결되는 등 서울은 물론 타 지역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여기에 광명 오피스텔 소하동 트인자리애 위치한 소하지구는 광명역세권개발등과 어우러져 시너지효과가 기대되는 등 미래가치가 치솟을 것으로 예상 된다고 합니다.







광명 소하동 오피스텔 트인자리애 단지 인근으로 10여개 이상의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광명 오피스텔 소하동 트인자리애 반경 1Km내외로 다양한 개발계획과 대단지 아파트, 국내 굴지의 대기업 임직원 등 특급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광명 오피스텔 분양 소하 트인자리애 홍보관 직접 방문하셔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기회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정확한 정보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