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삼지구] 용인 센텀 스카이 모델하우스 & 분양가 모집공고문





환지계획인가로 사업에 속도가 붙은 용인 역삼지구에 선뵈는 용인 센텀 스카이 아파트 소개드리겠습니다. 전반적인 내용만을 안내 드리고 있사오니 보다 정확한 상담관련 문의는 위 안내 된 용인 센텀 스카이 모델하우스 대표번호를 통해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경기권 도시개발사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8·2 부동산 대책으로 서울 아파트 청약 셈법이 복잡해진 데다 이번 정부가 대규모 택지개발은 당분간 없다는 방침을 고수하면서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도시개발법을 통해 미니 신도시로 개발되는 용인 센텀 스카이 경기권 도시개발사업이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의 새로운 중심 용인 센텀 스카이 조합원 모집 공고문>



도시개발사업은 아파트와 도로/학교/상업 등 기반시설이 체계적으로 개발된다는 점에서 택·지지구와 유사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택·지지구보다 개발 속도가 빠르고 도심과 연계 개발되기 때문에 (입주) 초기부터 생활여건이 좋다고 합니다.




< 용인 센텀 스카이 조합원 부담금 및 납부 일정표>



용인 역삼지구 센텀스카이 이곳은 단지에서 용인경전철역까지 걸어서 5분이면 된다고 합니다.

최근 환지계획인가에 따라 개발에 속도가 붙은 용인 행정타운 인근의 역삼도시개발사업지구(역삼지구) 용인 센텀 스카이 주목받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에서라고 합니다.





 

 용인시는 지난달 처인구 역북동 역삼지구(69만여 제·곱미·터)에 대해 [공공용지]·체비지를 뺀 23만여 제·곱미·터를 (조합원) 몫으로 정하는 환지계획을 인가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역삼지구는 용인시 역대 개발사업 중 최대 규모로 아파트 5000여 가구와 officetel·HOTEL·상가 등을 갖춘 행정타운 배후 주거지역으로 개발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역삼지구에 중·소·형 주택형으로만 구성된 아파트가 나와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지상) (최고) 46층, 전/용면/적 49~84제·곱미·터 2981가구의 대형 단·지인 용인 센텀 스카이 아파트단지라고 합니다. 이 아파트 용인 역삼센텀 스카이 용인경전철(에버라인) 시청·용인대역이 걸어서 5분 정도 거리로 교통이 좋다고 합니다.






용인 역삼지구 센텀스카이 단지인근 모현/원삼/용인/서용인IC와 동용인/금어JCT를 이용하면 2022년 개통예정인 제2경부고·속도로, 제2 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용인 시가지를 지나는 용인 신갈과대촌 간 우회도로도 내년이면 개통을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우회도로를 이용할 경우 신갈TG와 분당선과 에버라인인 기흥역을 7분여면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는 2020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가칭 구성역이 개통되면 용인 센텀 스카이 단지 입주자들은 강남 삼성역까지 30분대면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용인 역삼지구 센텀스카이 인근에 용인시청을 비롯한 교육청 등 왠만한 공공기관이 모두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E-MART/하E-MART/롯데MART(예정)/대형병원 등의 이용도 편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형태의 문화예술공간과 용인시민체육공원 또한 용인 센텀 스카이 단지와 가까워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남향 위주 배치는 기본이며, 4베이를 넘어 5베이 설계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전/용 84제·곱미·터는 룸 Terrace와 3면 Balcony를 갖춘다고 합니다. 역북지구와 역삼지구 통틀어 최초로 단·지 내부에 풀장을 선보일 예정인 용인 역삼센텀 스카이 타 아파트 단지에서는 볼 수 없는 대형 중앙공원과 야외 유아풀장, 어린이놀이터 등아이들 키우기에 이만한 곳이 없을 정도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단·지 안에 YBM 영어 어린이집까지 보유한 용인 역삼지구 센텀스카이 단지라고 합니다.

국내 유명 영어 교육기관인 YBM과 업무협약를 맺고 용인 센텀 스카이 단·지 안에 YBM 영어 어린이집·YBM 영어 도서관을 열어 원어민 강사 수업과 영어 독서 지도 등이 운영되며 이 모든 것을 용인 센텀 스카이 입·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행정-상업-문화-업무-관광-주거시설을 갖춘 복합 신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용인 센텀 스카이 분양가 안내는 물론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실시 중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용인 센텀 스카이 모델하우스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화상담도 내방 상담도 가능한 대표번호로 안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