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목천동]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 뉴스테이 임대료





즉시 입주 가능한 민간임대아파트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 분양 소식 홍보관에서 전해드립니다.

월30만원대의 저렴한 임대료로 10년간 장기 안심 거주가 가능해 내 집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수원 권선구 오목천동 한화꿈에그린 뉴스테이 아파트!!





최근 전국에서 미분양 물량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2월 국토교통부 미분양 통계를 살펴보면 전국 미분양 주택은 약 6만900여가구로 지난해 12월 5만7330가구보다 약 6.3% 증가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한국은행의 금리 인상 예고와 재건축 시장의 불확실성 등으로 인해 수요자들의 관망세도 확대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건설사들이 장기간 전세로 거주한 뒤 분양 전환을 선택할 수 있는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과 같은 민간임대아파트를 내놓고 있다고 합니다. 민간임대 아파트의 경우 기존의 임대아파트와 달리 월세부담 없이 임대 보증금만으로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수원시에서는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 이권선구 오목천동 824다시1번지에서 공급된다고 합니다. 명품 민간 임대 아파트로 조성되느 오목천동 한화꿈에그린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59제곱미터부터 84제곱미터 주택형으로 총 2천4백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은 일반분양 아파트 상품에 버금가는 구조를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민간임대 아파트에 따르는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주택 소유 유무와 관계 없이 10년 동안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으며, 취득세와 재산세 등 세제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오목천동 한화꿈에그린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도 가능하며 10년 동안 거주 뒤 분양 받게 된다면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 대단지다운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피트니스센터와 학습노이존, 맘앤키즈카페, 학습체육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편리한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된다고 합니다.





쾌적한 생활환경이 잘 갖춰진 오목천동 한화꿈에그린 지상은 주차장이 없어 친환경 주거타운으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초대형 썬큰광장이 단지 중앙에는 조성되어 풍부한 녹지도 갖춰진다고 합니다.





올해 역대급 입주 물량이 쏟아지면서 건설사들이 입주율 확보를 위한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좋은 품질의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 아파트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은 기본 중 기본인데요. 입주자들이 더욱 편안한 환경에서 예정된 입주에 나설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입주 관련 직원 충원부터 입주 기간 연장, 잔금 납부 기한 연장까지 다양한 혜택을 쏟아내고 있다고 합니다.


 




29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올해 전국 아파트 입주 물량은 43만8408가구에 이른다고 합니다. 지난해 38만5175가구보다도 5만3233가구 많은 규모라고 합니다. 특히 2009~2016년 평균 입주 물량(24만9888가구)보다 18만8520가구 증가한 수치라고 합니다. 내년에도 34만83755가구의 입주 물량이 예정돼 있다는 점에서 건설사들은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한화건설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 뉴스테이 10년 장기 거주 가능한 민간임대아파트 입니다.






입주 물량 증가에 따른 전세시장 위축은 매매시장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주택산업연구원에 따르면 5월 전국 입주경기실사지수(HOSI) 전망치는 71.5로 4개월 연속 70 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올해 들어 최저 수준이라고 합니다. 오목천동 한화꿈에그린 입주 예정자들이 잔금을 치르지 못해 입주가 지연되면 건설사들의 재정 건전성이 악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건설사들이 입주율 확보를 위한 마케팅에 힘을 쏟는 이유라고 합니다.






안정적인 입주 관리는 건설사 입장에서 중요한 과제라고 합니다. 한화건설도 지난 2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2400가구 규모의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 입주 시기를 5월 말까지 총 3개월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입주 기간에 여유를 둬 아직 계약을 하지 못한 잔여 세대에 대한 계약 진행을 독려하기 위한 취지라고 합니다.







오목천동 수원 권선 한화꿈에그린 방문예약제가 운영되고 있어 방문예약은 필수 입니다. 자세한 분양문의 및 방문예약을 원하신다면 대표번호 이용 하시면 오목천동 한화꿈에그린 정확한 위치 안내 문자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