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택규제로 반사이익을 볼 수 있는 수익형 틈새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부천 옥길지구 지식산업센터 우성테크노파크에 대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만 전해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부분이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정부의 9.13 주택시장 안정 대책을 비롯해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고강도 규제 여파로 주택시장의 관망세가 아파트뿐만 아니라 주거용 오피스텔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상대적으로 규제 부담이 적은 부천 옥길지구 지식산업센터 우성테크노파크와 같은 수식형 부동산에 유동자금이 몰리는 풍선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부천 옥길지구 우성테크노파크와 같은 지식산업센터는 최근 강화된 총부채상환비율이나 담보인정비율, 총체적상환능력비율 등 대출규제가 빗겨갔으며 주택이나 오피스텔처럼 전매제한을 적용되지 않아 비교적 재산권을 행사하기에도 자유롭다고 합니다.







부천 지식산업세터 우성테크노파크의 강점이라면 세제나 금융혜택을 꼽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입주 대상에 한해 분양가 70~80% 저금리 융자는 물론 취득세 50%와 재산세 37.5% 감면 등도 적용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는 2020년까지는 수도권 과밀억제권에서 이전 시 4년간 법인세 또한 소득세가 없으며, 이후 2년간 50% 감면되는 세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신규로 부천 옥길지구 우성테크노파크와 같은 지식산업센터를 매입하는 경우네는 부과세도 환금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성건영 주식회사가 경기 서남부를 대표하는 친환경 택지지구로 각광받고 있는 경기도 부천의 신중심지인 옥길지구의 자족용지 4-1블록에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인 부천 우성테크노파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부천 옥길지구 내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 분양으로는 최대 규모의 우성테크노파크 그만큼 많은 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연면적 4만4835.34제곱미터의 규모로 선보이는 부천 옥길 지식산업세터 우성테크노파크의 조성규모는 (지하)3층~(지상)10층으로 396실의 지식산업센터와 135실의 상업시설로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천 지식산업센터 옥길 우성테크노파크의 시행사는 주식회사 골든스퀘어이며, 하나자산신탁이 신탁사로 상가와 오피스텔 전문 중견 건설기업으로 성공적인 실적과 안정성을 입증 받고 있는 기업 주식회사 우성건영이 시공사라고 합니다. 






부천 옥길지구 지식산업센터 우성테크노파크는 (지하)1층~(지상)2층까지는 입주민을 배려한 내부 에스컬레이터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트랜스포머형 섹션오피스가 제공되어 복층설계가 가능하며, 측별로 조업공간과 조업형 화물차 주차공간이 별도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접근성이 또한 우수한 부천 옥길 우성테크노파크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지하철 1호선과 7호선인 역곡역과 온수역이 사업지 3킬로미터내에 자리하고 있어 대중교통시설의 접근성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 서울까지 1킬로미터로 차량접근성도 탁월 하다고 합니다.





풍부한 배후수요 또한 부천 지식산업센터인 옥길 우성테크노파크의 자랑거리중 하나라고 합니다. 9천3백여세대의 옥길지구를 비롯한 인근 apt와 서울항동지구, 부천범박지구, 시흥은계지구 등 3만여명의 주거 수요를 부천 지식산업센터 우성테크노파크에서 모두 흡수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천 옥길지구 지식산업센터 & 상업시설인 우성테크노파크의 바로 앞에는 지역 주민센털를 포함하고 있는 행복복지센터가 자리할 예정으로 부천 우성테크노파크 앞을 오가는 유동인구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부천시립도서관과 소사경찰서도 나란히 개관을 앞두고 있으며 부천대 제2캠퍼스까지 부천 우성테크노파크 상가 시설의 미래가치가 더욱 높을 것으로 전망 된다고 합니다.






또한, 부천 옥길 지식산업센터가 자리한 옥길지구는 대형 할인마트인 emart가 오픈을 앞드고 있을 뿐만 아니라 star필드city, 퀸즈park, 대형영화관 6개관이 입점하는 등 부천지역의 상업시설 중심으로 급부상하고 있어 옥길 지식산업센터이 우성테크노파크 비즈니스는 물론 생활인프라도 훌륭하다고 합니다.







또하나의 좋은 소식은 콤파 병의원 컨설팅 사업부가 부천 지식산업센터 우성테크노파크의 1,900평 규모로 지구 내 최대 규모의 건강검진센터 외 연합의원 유치 및 컨선팅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부천의 신중심지로 붕상 중인 만큼 앞으로 의료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현재 병의원 문의가 무척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부천 옥길지구 최대규모의 지식산업센터인 우성테크노파크의 분양관련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서나 홍보관 방문을 통해 자세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