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직주근접의 최대입지 !

눈앞 LG클러스터 !

반경 1.5킬로미터 1호선 오산역, 진위역 !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반경 3킬로미터, 오산시청, 상업지역 !

자동차로 20여분 거리 삼성전자 고독단지, 동탄2신도시 !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에서 만나는 확실한 성공투자 !

명품 브랜드 서희 스타힐스가 만드는 프리미엄 아파트와 상가의 가치 !

풍부한 배후수요, 보장된 미래가치 !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지가상슬율2위 지역인 평택시의 시작점에 입지 !

서울에서 SRT 이용시 20여분대 진입 가능 !

평택시 내에서도 가격 상승 폭이 가장 높은 진위면은 투자 유망 지역 !

다양한 산업단지와 디지털 단지의 인구는 물론 광역적으로

안산과 성남, 화성과 수언등의 인구를 흡수할수 있는 발전의 중심 지역에서

누리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린다 !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사업명 : 평택진위 서희스타힐스 엘지로지역주택조합 개발사업

지하2층~지상 34층까지 17개동 !

공동주택 1,896세대, 근린 생활시설 !

아파트 및 단지 내 상가 분양 !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 스타로드 상가 선호하시는 호수 바로 안내 및 문의 가능하십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 서희 건설이 평택시 내에서도 가장 투자가치가 높은 진위면, 그 진위면의 황금 알짜수익지역에 프리미엄 아파트, 상가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를 공급합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는 평택시 진위면갈곶리 239다시3번지 일원에 지하2층부터 지상34층 근린생활시설과 공동주택 1,896세대의 17개동 규모로 구성됩니다.


상업시설 투자 유망지역이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는 약4천여세대의 아파트가 밀집하여 형성되고 있고 약10만명 이상의 산업단지 인구의 기본적인 탄탄한 수요가 있으나 인근 대규모의 상업시설이 전무하다고 합니다. 또한 20여분 내에 평택대학교와 15분 거리의 오산대학교가 있어 상업시설 확성화의 주요소인 대학생층 인구의 붐업 효과를 그대로 흡수할 수 있는 지역으로 프리미엄 형성이 확실시 되는 곳 입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가 들어서는 인근에는 LG디지털단지와 진위1산업단지, 진위2산업단지, 가곡개발지구등의 대규모 인구유입이 진행되고 있는 산업단지가 포진되는 곳으로 총4,000세대가 넘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의건설이 진행되는개발의 중심지로써의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는 서울 수서역에서20여분대로 도착하는 SRT 지제역과 10여분 거리에 단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2킬로미터 이내 오산에서 5킬로미터 내외의송탄으로 연결되는 국도1호선 중심 도로에서 바로 인접되는 교통환경으로 경부고속도로 오산IC와 경기대로, 경부선 1호선과 근접해 있어 사통팔달 이동이 수월 합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는 주변의 거주민과 산업단지 근로자 수에 비해 상업시설이나 편의시설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 입니다. 때문에 최근 사업지 주변으로 개별 브랜드의맛집들이 모여들고 있으나 수요에는 크게 못미친다고 합니다.

현대 평택 서희스타힐스 인근 거주민이 오산에 있는 이마트나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을 이용하고 있어 차후 상권이 생길 경우 주변 산업단지 인구는 물론 오산권 이용객도 역으로 흡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는 단지 주변으로 갈곶 초교와 갈곶초 병설유치원, 대원초 병설유치원, 대원초, 대진 유치원이 가가이에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 합니다. 여기에 근접한 오산권역으로는 유치원8곳과 초등학교 8곳, 중학교 4곳, 고등학교 3곳 등 다수의 교육시설이 분포되거 있으며, 여기에 오산대학교와 평택대학교 등이 인접하고 있습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가 자리한 평택시는 국토교통부 자료에 의하면 전국에서 토지가 상승률 2위에등극한 곳으로 투자가치면에서 눈길이 절로 가는 곳 입니다. 특히나 진위면의 경우 초대규모의 산업단지 형성과 4천세대를 초월하는 대단위 아파트 단지 조성, 여기에 평택 시 내의 각종행정의 수혜지역으로명시되어 있으므로 평택시 내에서도 가장 지가 상승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평가되고 있어 실수요층과 투자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가 조성되는 평택시 내 약 20개가 넘는 산업단지 개발 계획이 성공적으로 완료 중이며 특히 진위면 인근에는 진위2엘지 산업단지와 엘지 디지털파크가 조성되어 투자가치 상승이 확실시 되고 있다고 합니다.

진위2엘지 산업단지 : 진위면 갈곶리와 가곡리 일원에 평택시와 LG전자가 MOU를 체결하고 30만평 규모로 2산업단지를 조성, 현재 필지별로 개발행위 중이며, LG계열사인 서브원은 2017년 11월 물류센터를 완성하고 현재 가중 중 입니다. LG 계열사 및 협력업체 300여개 입주 예정이라고 합니다.

 LG디지털 파크 : 진위면 청호리 일원 총 125,312제곱미터, 공공시설 861제곱미터 공원 및 녹지 3,582제곱미터 LG전자가700억원을들려 조성 완료, 전자부품, 컴퓨터, 영상 음향 및 통신장비 제조업 등의 업종의 입주가 진행중이며, LG계역사 및 협력사 25개 업체 이상이 현재 입주 중 등의 계획으로투자가치 수직 상승지역 입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 스타로드 상가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부담 없이 전화 문의 가능하십니다!

평택 진위 서희 스타힐스 홍보관에서는 안전하고 원활한 상담안내를 위하여 방문예약제가 운영되고 있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방문전 전화예약 주시고 찾아주시면 오랜 기다림의 불편함 없이 빠르고 편안한 상담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