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수익성 좋은 수도권 중심지와 그렇지 않은 곳으로 옥석 가리기에 들어간 주택시장에서 손에 곱히는 대장으로 불리는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가 회사 보유분을 선보인다고 하여 많은분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청약규제와 대출규제 등으로 청약시장 열기가 다소 시들고 있고 주택구입 심리 자체가 위축되면서 분양시장에서도 좋고 나쁨을 나눌 필요가 있음을 많은분들이 공감하고 있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도 대형평형이지만 1순위 청약 마감으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이 곳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는 소량이지만 다시한번 만나 보실 수 있어 청약분을 놓치신 분이라면 판교 힐스테이트를 만나보실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보여 집니다.


명품 로얄 주거단지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그렇게 불리울 수 밖에 없는 많은 요소요소 중에서 한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판교 대장지구라 하면 오래전부터 고급주거명당으로 많은분들이 입성하기를 희망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 명성에 더욱 빛을 발할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의 건설사는 여심 바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주방 고급화에 전력 페발까사 등 이탈리아 명품 가구 (Brand)를 도입하였다고 합니다.







요즘은 주택구매에서 여성들의 입김이 나날이 강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만큼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또한 여성의 마음 즉 주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상품으로 시장에 내놓았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공들이는 부분이 바로 주방이라고 합니다.


 




과거, 단순히 식사 만을 준비하던 주방은 주부들의 니즈가 반영되면서 변화가 시작됐다고 합니다. 벽만 바라보고 음식을 만들던 공간은 수납과 동선에 변화를 주는 ㄱ자형과 ㄷ자형 등으로 구조가 바뀌며 가족과의 소통이 자유로운 공간으로 진화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변화들이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에 고스란이 녹아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감각있는 인테리어까지 더해져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의 주방은 음식을 만드는 공간에서 이제는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합니다. 잘 짜인 동선과 쾌적한 [수납공간], 완벽한 인테리어를 갖춘 주방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일 것이라고 합니다.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관계자는 아파트를 선택하는데 있어 여성들이 결정권이 더욱 커지고 있다보니 인테리어에 있어 고급화를 추구하는 주부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급 주방가구를 도입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시대의 흐름을 놓치지 않은 럭셔리 명품 주거공간 대한민국 일등 건설사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는 Balcony 확장 시 수입 주방 가구 페발까사(FebalCasa)를 무상으로 제공해 여성의 마음을을 확실히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에 사용된 페발까사는 이탈리아 산마리노(San Marino)에 자리한 60년 전통의 종합가구회사로 국내에서는 넥시스가 독점 유통 중에 있다고 합니다. 유럽 전체에서 3번째로 큰 약 25만제·곱미·터 규모의 제조 시설과 전세계 65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방가구뿐만 아니라 리빙 및 침실 가구 등을 생산한다고 합니다. 또한 주방 가구로는 총 26가지 모델, 154가지 이상의 색상과 소재를 조합해 취향을 반영한 맞춤 주방을 설계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특판가구전문회사 넥시스와 2017년 독점 계약을 맺고 같은 해 10월 넥시스 갤러리에 상륙, 그 동안 고급 디자인에 목말랐던 국내 수요층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의 입주민이라면 손님 초대가 즐거운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올해 분양을 앞둔 롯데캐슬 청량리의 펜트하우스와 작년 10월 (평균) 10.2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던 고급단독주택 COMMUNITY 운정 라피아노를 포함한 라피아노 1,2,3차, 두산 남양주 알프하임, 동대구 메리어트 레지던스 등에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외에도 납품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넥시스 담당자는 넥시스는 국내 자사공장을 보유하고 특판업계에서 꾸준히 실적을 쌓아왔다고 합니다. 또한, 수입 주방가구와 국내제작 가구 모두 납품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유연한 전략을 통한 국내시장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 중 한 곳으로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가 선택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넥시스는 페발까사 외에도 미노티쿠치네(Minotti cucine), 엘마(Elmar), 유로모빌(Euromobil) 등 이탈리안 Premium 주방가구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북 고령과 김포에 공장 3곳을 보유하고 있으며 48년째 특판가구 전문회사로 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청약시장에서 로또로 불리웠던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인 만큼 소량 선보이는 회사 보유분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기회 그 인기 만큼이나 빠른 마감이 진행 중 이라고 합니다. 청약 불발로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서둘러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