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풍동 두산위브] 하남 벨리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웰빙과 힐링의 시대에 맞는 주거트렌드
하남 지역주택조합 하남 벨리체
식지 않는 몰세권 아파트의 인기와
입주자의 만족도를 고려한 특화·설계로
주택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더욱 주목 받는 하남 덕풍동 아파트
하남두산벨리체 소개 합니다.

 

 

 

 

 

경제적 풍요와 사회적 성공을 삶의 최우선 가치로 여기던 과거와 달리 21C에 들어서면서 정신적 행복과 자기만족이 삶의 중요한 척도로 부상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웰빙 라이프를 넘어 힐링 시대를 살아가면서 기본적인 의식주에서부터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아파트를 선택함에 있어서도 자연을 누릴 수 있고 조망권과 일조권이 확보된 단지 하남 벨리체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쾌적한 자연환경은 긴장감 완화와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고 심신의 안정을 찾아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직장 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이 주기적으로 자연을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기에 거주지 근방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대형 공원 주변 아파트 단지 하남 벨리체가 주목 받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집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여가와 휴식, 가벼운 운동 등을 즐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시간을 절약해 주며, 대형 공원은 조성이 흔하지 않아 희소가치가 높고,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입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합니다.

 

 

 

 

 

 

웰빙과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남시 덕풍공원 인근에 들어서는 하남두산벨리체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 뿐 아니라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로 하남 아파트 분양시장을 후끈 달아올린 하남 벨리체 아파트 구매력이 높아진 여성의 마음에 들지 못한 아파트는 외면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여성을 위한 특화 설계로 여심 잡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최근 분양시장의 분위기가 투자 가치를 따지기에 앞서 입주자의 만족도를 먼저 고려하는 경향이 강하며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여성을 위한 특화설계는 실거주 만족의 가장 우선적인 사항으로 이 충실한 하남 덕풍동 아파트 벨리체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두산건설이 시공예정인 하남 벨리체 전 가구가 남향 배치로 계획돼 있으며 조망을 위한 난간 없는 입면분할창이 도입되고 동파 우려가 없는 세탁실과 실외기실이 설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하남 밸리체 단지 내에는 풍부한 녹지와 수변 환경으로 일상이 휴양이 되는 에코 힐링 조경을 설계했다고 합니다. 덕풍공원과 소공원 1·2를 연결하는 산책로와 옥상정원이 계획됐고, 여가시간 활용과 자기 개발을 위한 주민공동시설과 운·동시·설도 조성된다고 합니다.

 

 

 

 

 

 

 

덕풍역과 가까운 하남 벨리체 대표적인 교통 수혜지역으로 강남 접근성이 좋고 다른 수도권 지역보다 집값이 높지 않아 최근 아파트 시장의 핵심 실수요층으로 떠오른 30~40대 젊은 부부들이 하남두산벨로와 같은 중소형 단지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편리한 교통여건과 생활환경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는 하남 지역주택조합 덕풍동 벨리체 순세권 주거지역에서 힐링하고 양육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덕풍역(2020년 개통 예정)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20분대로 진입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여건까지 갖춘 하남 벨리체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있다고 합니다.


하남 벨리체 분양가 확인과 주택홍보관에서는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제·곱미·터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