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 주택홍보관

 

 

 

지하철 1,2,7호선이 만나는 트리플 역세권
중소형 아파트단지, 인근에 행정시설과
의류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등
G밸리 배후 주거지로 안성맞춤 단지
실거주와 투자가치 양측면에 뛰어난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 함께하겠습니다.

 

 

 

 


정부의 잇단 부동산 대책이 나오면서 부동산시장이 실수요 위주로 재편되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부동산 보유에 대한 증세 논의가 이뤄지면서 다주택자나 고가 주택을 보유하기 보다는 생활편의성이 뛰어나고 오랜 기간 거주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분위기로 바뀌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신도시가 개발되는 곳보다는 이미 생활 인프라가 탄탄하게 갖춰진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와 같은 곳을 선호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대형 쇼핑시설이나 문화시설, 여가시설이 두루 갖춘 지역은 부동산경기의 부침에 관계없이 꾸준한 고공행진을 이어간다는 것이 이를 입증한다고 합니다. 역세권에 위치한 아파트는 그 인기가 더 높다고 합니다. 역세권 아파트는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쇼핑, 문화 등 생활편의시설과 인접하고 도심 내외로 출퇴근이 편리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인구가 증가하고 상권이 활성화되면서 역세권 아파트값도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시에서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지역인 구로구의 트리플 역세권에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고 합니다. 서울 구로동 532번지에 지어지는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 바로 이곳입니다. 구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 동, 전용면적 59~84㎡ 1230가구 규모라고 합니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 평형대로 과학적인 평면설계로 숨겨진 서비스면적까지  플러스 되면서 넉넉한 실거주 공간을 갖춘 구성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주목을 받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서울 부동산시장 블루칩 지역에 입성하는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의 가장 큰 매력은 지하철 3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라는 점이라고 합니다.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출·퇴근이 편하고 생활여건이 좋은 역세권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구로의 최중심지에 위한 단지로 수요층이 탄탄한 만큼 높은 시세와 환금성을 자랑하는 구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단지라고 합니다. 

 


 

 

 

 

 

이 단지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 3개 노선이 만나는 황금 트리플 역세권으로 구로역(1호선)과 신도림역(1·2호선)이 인접해 있는데다 대림역(2·7호선)도 가깝다고 합니다. 구로 나들목(IC)과 남부순환도로, 경인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등 도로망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테크노마트-AK플라자-디큐브시티-구로구청-구로경찰서-구로구의회-구로구민회관-고려대 구로병원 등 대형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실거주를 목적으로하는 편리한 생활여건은 물론 미래가치고 탁월하다고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평가하고 있다 합니다. 
  
  

 

 

 

 

 

국가산업단지인 디지털산업단지(G밸리)의 배후 주거지로 제격인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 아파트 G밸리는 과거 섬유업 중심에서 정보기술(IT) 기업을 계속 유치해 업종을 고도화했다고 합니다. 입주업체 1만여 개에는 15만여 명이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2013년 만든 ‘G밸리 2020 프로젝트 비전’에 따라 G밸리를 사물인터넷(IoT) 중심지로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로동 월드메르디앙 관계자는 “서울 신도림역과 구로역 일대는 주거생활에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지만 그에 반해 주택히장에서 저평가된 대표적인 지역이며 특히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파트 G밸리 2020 프로젝트 비전 등 호재로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구로 월드메르디앙 분양가는 평당 1,300여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학부모라면 만족해 하실 교육여건도 좋다고 합니다. 구로초·고, 신구로초, 영림중 등이 단지와 맞닿아 있어 차를 이용하지 않고도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림중과 구로고는 운동장 주변이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친환경 쉼터-자연 학습장을 만드는 eco-School로 지정돼 있다고 합니다.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4베이(Bay) 설계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가변형 벽체 등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집 안 환기와 통풍이 잘 되도록 거실과 주방이 마주보는 개방형 설계도 도입된다고 합니다. 구로 메르디앙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헬스장과 실내골프시설, 체육시설 등이 단지 안에 마련된다고 합니다. 무인택배함과 산책로, 어린이 안전 놀이터 등도 설치된다고 합니다.

 

 

 

 

 

구로 월드메르디앙 조합원이 라면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공급가인 3.3㎡당 1300만원대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월드산업건설이 시공예정사이며 국제자산신탁이 신탁사로 예정되어 있으며, 관계자에 의하면 구로구는 2011년 8월 이후로 신규 물량이 전무해 새 를 기다리는 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라며 구로구의 초핵심지역에 자리해 구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설립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구로 월드메르디앙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미래첨단도시 구로G밸리의 프리미엄에 따른 가치 상승의 프리미엄과 파격적인 공급가격까지... 부담 없이 상담 안내 받으실 수 있는 구로 월드메르디앙 홍보관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