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행정타운] 역삼지구 용인 센텀 스카이 홍보관

 

 

 

용인 최대 택·지지구에 대규모 주상복합
용인시청 센텀 스카이
서희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는
제2경부고·속도로 수혜단·지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조합원]
모집 중이라고 합니다.


교통호재로 용인 역삼지구 센텀스카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것으로
기대되며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용인 마지막 역삼신도시 용인 센텀 스카이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새로운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개통된 고속道路가 지나가는 지역은 교통 호재의 영향으로 다른 곳보다도 빠르게 발전한다고 합니다. 그 예로 앞서 완공되었던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통과하는 일산이나 분당, 평촌 등이 신도시로써 탄탄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이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는 서울을 중심으로 김포과 동탄, 파주와 오산, 양주 등 수도권 주요 도시와 인천광역시를 연결하는 원형의 道路라고 합니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기존의 외곽순환도로보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서남부 도시 사이를 보다 빠르게 주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작년에 개통한 인천김포 구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는 인천 송도에서 김포 한강 신도시까지 걸리는 시간을 최대 1시간이나 단축시켰다고 합니다.

 

 

 


정부 방침에 따라 서울세종 고·속도로인 제2경부고·속도로 공사 시기가 계획보다 1년 6개월가량 앞당겨 지면서 이 道路가 통과하는 지역의 부동산 시장에 따뜻한 바람이 불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대표번호를 통해 궁금하신 부분 문의 및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사이에 개통하는 총 길이 129킬로미터의 조성되는 제2경부고·속도로는 구리~성남 구간은 2016년 착공에 돌입했으며, 성남~용인~안성구간도 2017년 착공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두 구간 모두 2021년 개통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세종~안성 구간은 2019년에 공사에 들어가 2024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2경부고·속도로는 통행량 분산을 위해 계획된 道路로 전 구간 국고 사업으로 전환되면서 원안보다 사업 완공 시기가 빨라지는 변화를 겪었다고 합니다. 더욱이 道路공사가 진행하는 국고사업으로 전환되면 통행료가 민자 사업일 때보다 저렴해져 해당 道路를 이용하는 교통량 증가에 한 몫 하게 된다고 합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홍보관에서 보다 자세한 부분 확인 가능 하십니다.

 

 

 

 

 
일정 수준 이상의 차량이 통과하는 고·속도로가 생기게 되면 해당 道路가 통과하는 거점 지역의 부동산 가격은 교통 호재를 등에 업고 상승하게 된다고 합니다. 더욱이 제2경부고·속도로는 자율주행이 가능한 첨단 ICT 道路로 만들어질 예정이라 하남, 성남, 광주, 용인, 안성 등 거점 지역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제2경부고·속도로가 통과하는 용인 센텀 스카이 주목받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합니다. 용인시 도시개발사업 중 최대 규모인 용인 역삼지구 센텀스카이 제2경부고·속도로의 혜택을 받는 황금입지에 자리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용인시 역삼지구-용인역삼구역 도시개발사업에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공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역ㆍ주택ㆍ조합아파트로 공급돼 청약통장이 필요 無,제2외곽순환도로 수혜를 기대할 수 있는 용인 센텀 스카이 이미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근접한 광역 교통 Premium을 지니고 있는데다 대중교통도 편리해 용인경전철 이용 시 강남까지 30분대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 제2경부고·속도로까지 완공되고 나면 용인 역삼센텀 스카이 품고 있는 교통 호재는 추가적인 상승 곡선을 그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주변 지역 부동산 관계자들 역시 제2경부고·속도로 인근의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가 풍부한 교통 수혜를 발판 삼아 성공적인 분/양 성적표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분양가 안내는 대표번호를 연락주시면 친절한 안내 드립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용인 행정타운 최중심에 들어서는 덕분에 대형할인마트와 관공서, 근린(공원) 등 생활 편의시설과도 가깝다고 합니다. 여기에 (교육)시설인 용인대학교와 명지대, 경의대학교까지 용인 역삼센텀 스카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대단지]가 들어서는 만큼 인근으로 초/중/고교도 새롭게 신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용면/적 49제·곱미·터 부터 84제·곱미·터 중·소·형 평형으로 이루어진 용인 센텀 스카이 (지하) 4층, (지상) 46층 규모로 아파트 2천9백8십1세대와 officetel 2백5십8실로 구성된 용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라고 합니다. 역삼지구 내에서 최초로 단·지 내 풀장이 들어서는 등 입주민을 위한 Premium급 시설을 갖추게 될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되는 만큼 빠르게 로얄층이 마감되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수지 동천동에 마련된 용인 센텀 스카이 홍보관 방문하시면 마감현황 및 잔여세대 바로 확인가능 하십니다. 방문 전 대표번호를 이용하시면 궁금하신 부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