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종도 운남동] 영종 자이아파트 오시는길




공원과 숲이 가깝고 조망권이 확보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단·지가 대접 받는 시대라고 하니다. 특히나 숲세권 아파트여서 산책이나 가족들과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나 강 호수 등 ‘水’세권을 갖춘 단·지(영종자이)는 그 희소성으로 미래가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워터 Premium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조망권이 확보된 일상은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안락한 일상으로 그렇지 못한 단·지 보다 프리미엄급 시세차이을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모언론사에서 조사한 은퇴 후 살기좋은 도시 1~3위가 제주-속초-양평으로 드러났다고 합니다. 이들 지역의 공통점은 바다 혹은 호수를 끼고 있는 지역이라는 점이라고 합니다. 영종자이아파트 제주의 지속적인 땅값상승은 이러한 조사를 강력하게 뒷받침한다고 합니다.





또한 분/양 상황만 보더라도 이러한 ‘水’세권 Premium은 분명히 존재한다고 합니다.영정도의 영종도 자이아파트 속초에서는 속초자이가 그 예라고 합니다. 속초지역 내 최단기간으로 100% 분/양완료 되었다고 합니다. 





영종자이와 더부어 속초자이의 경우 GS건설 자이라는 (Brand)선호도와 더불어 수세권Premium을 직격으로 받았던 곳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천지역의 삼천포 예미지의 일부 세대는 동해와 남해바다 조망 프리미엄이 얼마나 청약율에 영향을 미치는지 잘 보여주는 현장이라고 합니다.  






이들 성공적인 분/양현장의 공통점은 바다조망권을 가진 일부 세대가 그렇지 않은 세대에 비해 월등히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서해에도 최근 이러한 ‘水’세권을 완벽하게 갖춘 단·지가 눈에 띈다고 합니다. 인천공항 제 2여객터미널이 개장되면서 부흥기를 맞은 영종도 운남동에 자리한 영종자이아파트 바로 그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영종도 자이아파트 여러가지 대형호재를 자양분삼아 분/양이 순항 중에 있다고 합니다. 영종자이 15개동 전/용면/적 114~322제·곱미·터의 총 1,022세대로 구성된 매머드급 [대단·지] 아파트라고 합니다. 





영종자이 바다조망 아파트로서 매력 뿐만 아니라 주변 집값보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고 합니다. 


 




 

(현재) 분양 중인 푸르지오자이, KCC스위첸, 영종e편한세상1,2차나 (입주)아파트인 영종힐스테이트, 영종우미린 등 주변 아파트들보다 공기좋고 바다조망이 좋은 ‘초’수세권 Premium이 기대되는 영종자이 계약금 4천만원이며, 평당 700만원대로 분양가가 형성되어 가격적인 메리트는 충분하다고 합니다.






교·통환·경도 좋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영종자이 라고합니다. 공항철도 이용이 수월한 서울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며 영종하늘도시에서 서울 여의도까지 오갈 수 있는 제3연륙교(2025년 완공예정) 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쾌속 교통망으로 인해 영종도 자이아파트 입·주민의 편의가 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분/양관계자들은 영종자이의 인근 배후 수요를 2020년 12만명, 2030년엔 29만 명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미세먼지가 전국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청정지역으로 분류되는 영종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영종도 운남동 자이아파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더 늦기전에 영종자이아파트 특급 프리미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