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상담문의]





양평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서종 동일하이빌 플러스, 교통편의성과 함께 자연 속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주거단·지로 시선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홍보관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호재와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과 저녁이 있는 삶을 추구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같은 직주근접 주거단·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출·퇴근 시간을 아낄 수 있어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2017년 한 취업포털사이트의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의 하루 (평균) 출·퇴근 시간은 1시간 41분으로 여유를 즐기기 좀처럼 쉽지 않은 시간대라고 합니다. 





이러다 보니 대중교통이나 자차를 이용해 1시간 이내에 도심으로 다다를 수 있거나 역과 가까운 역세권 단지의 경우 분양 소식이 전해지기 무섭게 호응이 이어지곤 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쾌적한 자연환경, 오롯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춰진 곳의 경우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높은 삶의 질을 경험할 수 있어 한층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 가운데 교통 편의성과 도심 근접성, 쾌적한 주거환경 등을 두루 갖춰 수분양자들 사이에서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단·지가 하나 있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능리 산10다시 3번지에 단지형,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공급되는 양평전원주택, 타운하우스 1군브랜드 양평 동일하이빌 그 주인공 입니다.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에서 업무중심지구인 강남권역까지 자가 이용 시 40여분대로  1시간이 채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양평 초입의 고급프리미엄 전원주택 단지로 구성되는 서종 타운하우스는 지하철 중앙선을 이용할 수 있는 양수역이 10여분 거리의 역세권 단지로 한결 편안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대중교통과의 접근성도 우수한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지·하·철 중앙선 양수역에서 양평 동일하이빌 까지는 10여분 거리로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양수역~덕소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중부내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뛰어난 도로망을 갖추고 있어 접근이 편하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교통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는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인근에 2020년 완공예정인 제2외과순환고속도로 화도양평구간과 완굥을 목표로 목표로하고 있는 송파양평고속도로가 개통된다면 양평 타운하우스에서 서울까지의 이동시간이 15분여대로 단축된다고 합니다.






양평 타운하우스 서종 동일하이빌 교통 편의성뿐만 아니라, 교육 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서울 사립학교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정배초, 서종초, 양수초, 양수중, 양서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각 초·등학·교의 경우 방과 후 학습으로 승마와 골프, 야구, 드론, 로봇, 영어, 수학, 바이올린 등 다수의 체험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서종초교와 양수중교는 혁신학교로 차별화된 교육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양서고교는 전국에서 우수한 명문고교이자 기숙형 학교로 시험을 통해 입학 가능하며,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와 같이 인근에 거주하는 학생에게는 인센티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열혈 학부모님들이라면 절로 시선을 사로잡는 부분 입니다.







자신만의 집을 가꾸고 누릴 수 있는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건물의 내부외 외부를 입주자의 니즈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단독주택의 장점과 별도의 관리와 보안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안전한 주거공간을 마련한 아파트의 편의성을 각각 골라 담은 구조로 진정한 커스터마이징 하우스를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같은 좋은점을 두루 갖췄다 보니, 양평 타운하우스 서종 동일하이빌 플러스는 자연 속에서 온전한 힐링을 누리며 도심의 인프라는 그대로 누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의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는 도심과는 완전히 분리된 경우가 많았지만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는 강남과의 빠른 접근성으로 도심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퇴근에 대한 부담까지 덜 수 있다고 합니다.







자연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누리며, 편리한 생활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는 최고의 만족감을 가져다 줄 양평 타운하우스 서종 동일하이빌 플러스 홍보관 위치 안내 및 궁금하신 부분은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편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