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악산 관악 힐링스테이트 선착순 조합원모집 ★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소식

접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관악 힐링스테이트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악산 관악 힐링스테이트 수요자들의 큰 관심이 쏟아지면서 그 열기가 뜨겁다고 합니다. 관악구 내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물량인 점과 우수한 교통, 주거 환경 등이 입소문을 타며 수요자들의 홍보관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고 합니다.




부동산 전문가에 의하면 서울의 경우 전체적으로 주택가격이 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나 관악 힐링스테이트 자리하고 있는 봉천동은 강남권역과 인접하고 있어 덩달아 오르고 있는 영향이 크다고 합니다. 서울의 도심권은 이미 많은 인구가 몰려 있고 신규 주택이 공급되면 주택가격은 당분간 쉽게 떨어지지 않을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 서울대입구역 초역/세권에 자리한 강남권과 십여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관악산 힐링스테이트 뜨거운 관심 속에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다고 합니다. 총 2천2백6세대 규모의 관악 힐링스테이트 주택홍보관 방문하시면 정확한 사업 진행 사항 확인 가능 하십니다.






관악산 관악 힐링스테이트는 강남권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로 [대단·지] 아파트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차 2021년, 2차 2022년 입/주예/정이라는 점 참고 하세요. 






관악산 힐링스테이트 1차의 경우 법정 토지확보율이 임박해 있으며 2차는 1차보다 진행속도가 더 빠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1군 (Brand) 건설사인 현대, 삼성, GS, 롯데건설 중 1곳이 관악 힐링스테이트를 건설할 예정이며 지·하·철역과 아파트 사이에 300여개의 Shopping몰과 대형 백화점이 입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소·형 면적으로 이루어진 관악 힐링스테이트는 개방감 있는 구조로 건축된다고 합니다. 수납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거실 전면 수납장, 안방 드레스room의 수납장, 부엌 [팬트리]장 등 [수납공간]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이름만큼이나 쾌적한 관악산 관악 힐링스테이트는 단·지 전체를 아토피 예방과 치유에 좋은 편백나무 단·지의 힐링형 apt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단·지 내에 놀이터, 의료-system, 물놀이 시설 등을 갖추었으며 주부들을 위한 건강한 자연식까지 제공하는 뷔페 food-system, 청소와 세탁을 해결해주는 home케어system 역시 갖추어있다고 합니다.







교육권의 경우 주변에 서울대학교, 인헌초·등학·교, 관악중·학·교가 있으며 관악산과 낙성대공원, 구민운동장 등이 관악 힐링스테이트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서울대 보라매병원을 비롯하여 백화점 입점, 서울영어마을 관악camp 등 생활권 역시 풍부한 인프라는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교통권의 경우 지·하·철2호선 서울대입구역이나 낙성대역이 가까워 관악산 힐링스테이트 입주민이라면 강남까지 출·퇴근이 10여분내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외 교통 프리미엄으로 경전철 서부선이 완공되면 여의도 방향으로의 이동성도 향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관악 힐링스테이트는 강남순환고·속도로를 이어주는 봉천터널 연장성이 공사중에 있어 준공이 완료되면 양재IC, 사당 IC까지 10여분 전후로 통행이 가능해지면서 도로에서 허비하는 시간을 확연히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관악산을 품고 있는 관악 힐링스테이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분/양사와 시/행/사의 이윤, 토지금융비, 리스크 비용이 없어 선착순 동호수 선택은 물론 일반 분양 아파트 대비 경제적인 가격 약 시세보다 1억 5천여만원 착한비용으로 관악산 힐링스테이트 소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다 보니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59제·곱미·터 분양가는 4억대 초반부터 4억 중반대로 예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악 힐링스테이트 지금 찾아주신다면 시스템 에어콘 2대 무상등 1500만원 상당의 공사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1개 290만원 상당의 편백나무방을 무상으로 제공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관악산 힐링스테이트 모델하우스는 (현재)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오픈하며 홍보관은 흑석역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아침 10시부터 저녁7시까지 방문이 가능한 관악 힐링스테이트 이왕이면 좋은 이벤트와 함께 만나보시는 기회 가져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