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 하이파크 건영아모리움 분양가 & 홍보관 안내





양주신도시가 매머드급 호재로 많은 분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심에 선 양주 하이파크 살펴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양주 하이차크 건영아모리움 홍보관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 꼭 확인하시길 권해드리며, 홍보관 위치 및 안내는 위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가능하십니다.





최근 2,636개 기업 (입주)와 2만 3000여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는 양주 테크노밸리 조성 사업 추진으로 양주신도시 일대 부동산 시장이 들끓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역 내 공급되는 신규 주거시설 건영이 경기 양주신도시에 공급하는 주상복합아파트 양주신도시 내 GTX덕정역이 예정되어 있는 인근에 39F 랜드마크급 규모의 양주 하이파크 가배후수요 확대 효과를 얻을 것이라는 전망을 안고 분양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업계에 따르면 양주 하이파크 단·지가 들어설 양주신도시는 전체면적 1118만제·곱미·터 규모로 유입 인구 16만 3320명·5만 8322가구가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근에는 양주 회천신도시와 옥정신도시가 자리한다고 합니다.






분양이 진행 중인 이 양주 하이파크 의규모는 (지하) 2F~(지상) 39F, 5개동, 총 6백5십7가구라고 합니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전/용 59·64·79제·곱미·터 타입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남북정상회담으로 남북간 화해무드가 조성되고 있는 점도 양주 하이파크 호재로 작용되며 이로 인해 양주 등 경기북부지역이 재조명받고 있다고 합니다.  






양주 하이파크 단·지에서 도보권 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덕정역(예정)이 위치하게 되며 바로 옆에는 대형할인마트인 E-MART와 초·등학·교 예정부지도 자리했다고 합니다. 이밖에 생활 인프라는 롯데MART 양주점, LF스퀘어 등이 구성한다고 합니다.






양주 하이파크 에는일부 4베이 [판상형] 구조 설계가 도입된다고 합니다. 안방 드레스room과 주방 [팬트리] 공간 등도 적용된다고 합니다. 분양관련 담당자의 말에 의하면 양주 하이차크 의경우 인근 시세 대비 약 20% 가량 저렴해 향후 Premium을 기대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합니다.






수도권 신도시에서 낮은 가격으로 양주 하이파크와 같은 새 아파트를 분양 받을 수 있는 곳은 드물고 교통개발로 서울까지 이동이 빨라져 젊은 세대들 중심으로 빠른계약이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가시화된 개발호재로 인한 미래가치와 합리적인 양주 하이파크 분양가가 맞물리면서 시너지 효과를 보이고 있어 투자 목적으로 양주 건영아모리움 계약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높은 계약률을 자랑하는 양주 건영아모리움 경기 의정부에 마련된 양주 하이파크 주택홍보관 찾아주시면 유니트 관람 및 궁금증이 시원하게 해결된다고 합니다. 관련 문의나 방문등 대표전화 이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