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에서 전해드립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부담 없이 상담문의 주시면 안전하고 정확한 상담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김포 동일스위트가 위치한 김포시는 5년간 인구 증가율이 높은 지역 중 5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올 7월 김포시의 인구는 41만여명으로, 2013년 30만여명인 것과 비교해 5년 새 10만여명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된다고 합니다. 




이처럼 인구 유입이 매우 활발한 경기도 김포시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수도권 도시 중 하나로, 최근 실수요와 투자자 모두의 관심이 상당한 지역이라고 합니다. 특히 서울에서 20분대로 연결되는 우수한 교통망과 교통 개발 호재를 갖춰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김포 동일스위트는 김포도시철도 개발이 예정돼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이 철도는 2019년 개통이 계획돼 있다고 합니다. 이 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역 환승이 매우 편리해진다고 합니다. 김포공항역을 통해 서울 주요 비즈니스 지역을 경유하는 5호선과 9호선을 이용할 수 있어 여의도 및 강남 등에 직장을 둔 사람들의 이동이 탁월해진다고 합니다. 교통 편의의 대거 개선뿐만 아니라 일대 부동산의 가치 상승도 예견돼 시세 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광역버스와 직행버스 노선을 다양하게 품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 편의가 상당히 뛰어나는 평이라고 합니다. 





김포 동일스위트는 교통망 확충뿐만 아니라 주거 공간 확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포시는 (현재) 대규모 아파트 단·지 조성이 한창이라고 합니다. 서울 집값이 상승세를 지속하면서 서울에 비해 합리적 가격을 책정하면서도 주거 환경과 교통망이 우수한 김포한강 동일스위트와 같은 수도권 아파트를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김포 동일스위트를 비롯 김포시에 자리한 아파트들은 김포 지역의 뛰어난 교통망과 쾌적한 주거 환경, 풍부한 인프라를 두루 갖춰 매우 좋은 평을 받는다고 합니다. 교통 개발 호재가 있고 신도시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것도 김포지역 아파트만의 경쟁력이라고 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 김포한강 동일스위트가 잔여 세대 분/양에 나서 김포 일대 부동산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마지막 미분/양 아파트로 합리적 가격,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해 호평 된다고 합니다. 또한 탁월한 주거 공간 설계와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좋은점으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비조정 대상지역의 아파트인 김포 동일스위트는 조합원 아파트 아파트보다 합리적인 가격이 자랑이라고 합니다. (조합원) 아파트는 토지 확보 문제, 사업 지연 등의 이슈가 (조합원)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종종 일어나지만, 이 김포한강 동일스위트의 경우 1군 건설사 아파트로 안정성과 신뢰를 확보했다고 합니다. 





김포 동일스위트에서는 (입주)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금융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1차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무이자 등의 금융 혜택으로 대출 규제로 자금 조달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의 (입주) 비용 부담을 덜어준다고 합니다.




김포한강 동일스위트은 총 1,732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총 2개 단·지가 조성된다고 합니다. 1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이 건립되며, 김포시 김포한강지구 Ac-06Block에 들어선다고 합니다. 2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8개동 규모로 김포한강지구 Ac-07bBlock에 자리한다고 합니다. 최근 중·소·형 아파트의 높은 인기를 감안해 김포 동일스위트에서는 전/용면/적 84제·곱미·터,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간 효율이 매우 우수한 실내 공간을 설계한 김포 동일스위트는 [판상형] 4-베이 구조로 넓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일부 세대는 4룸으로 구성돼 대가족의 생활에도 어려움이 없다고 합니다. 최신형 시스템과 붙박이장, 드레스room, [팬트리] 등을 도입해 실용성도 높였다고 합니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된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일조량이 풍부한 것 또한 돋보인다고 합니다. 






김포 동일스위트단지 중앙에는 넓은 잔디광장이 마련돼 입·주민에게 힐링 라이프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단·지 내 녹지 공간이 40%에 달해 맑고 쾌적한 공기는 물론, 여가의 즐거움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채광)과 조망도 뛰난 김포한강 동일스위트인데요 단지 안에는 [FITNESS센터], 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키즈플레이존 등 다양한 COMMUNITY 시설이 대거 조성돼 입·주민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세권 아파트로 지역의 대표 공원인 은여울공원이 매우 가깝다고 합니다. 은여울공원은 축구장 18배 규모로 필봉산, 가현산 등의 녹지공간을 다양하게 품고 있어 김포 동일스위트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 환경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김포 동일스위트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 은여울초·등학·교가 건립 예정이며, 은여울중·학·교도 가까워 통학이 매우 안전하다고 합니다. [교육환경]이 우수한 학세권 아파트로 가족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전망된다고 합니다.




단·지 인근에 E-MART를 비롯한 다양한 [상업시설]이 밀집해 생활 편의도 훌륭한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김포도시철도 마산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고 합니다. 






한편, 김포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시 일반 분양가 및 위치, 무료주차 안내 등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 및 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지급 중이라고 합니다. 





김포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 방문시에는 보다 많은 분들의 안전하고 원활한 상담안내를 위해 사전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예약 후 찾아주시면 오랜 기다림의불편함 없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