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영등포 루브르시티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





부동산 투자 시장의 불안감이 한층 더 고조되어 가고 있는 요즘 입니다. 수도권은 지역에 따라 호불호 현상이 나타나며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투자자들은 안정적이면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호재거리에 관심을 보이며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만한 여의도 루브르시티 같은 수익형 부동산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서울 한복판인 영등포구가 화제의 도시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도심 출퇴근이 쉬운 직주근접 입지로 주목을 받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소형 오피스텔이 속속들어서며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영등포 오피스텔 여의도 루브르시티 오피스텔 여의도 길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는 여의도 오피스텔이 바로 그 곳 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루브르시티는 국회대로 여의2교 사거리 일반상업지역, 준주거지역에 지하 1층부터 지상 13층 규모의 연립주택 28실(실사용 면적 27.55∼43.30m²)과 오피스텔 80실(실사용 면적 20.79∼28.73m²) 이며 전용면적 64% 이상 확장형 투룸과 1.5room 오피스텔이 영등포구 영등포동7가 94다시 52에서 새롭게 착공된다고 합니다.






영등포구는 수도권에서도 투자 관심도가 높은 지역이었으나 투기과열억제지역으로 선정되어 쉽사리 접근하기 어려운 대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의도 오피스텔 80실로 구성된 여의도 루브르시티 건축법상 100실 이하의 오피스텔은 전매 제한이 없어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다고 합니다.






여의도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호감도가 높고 영등포 주거문화생활의 편의성이 여의도 오피스텔 루브르시티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국회대로는 경인고속도로로 통하는 사통팔달의 대로로 교통의 요충지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소형 면적 영등포 오피스텔 이지만 창문이 일렬로 나란히 배치해 햇볕이 잘들고 바람이 잘 통하는 3베이구조로 설계되며 여기에다 보일러실과 에어컨 실외기를 외부에 설치해 실내 면적을을 넓힌다고 합니다. 때문에 타 오피스텔보다 전용률이 높고 실내 면적이 높다고 합니다. 여의도 오피스텔 루브르시티 1.5Room인 소형도 2Bay로 배치해 답답함을 피하고 햇볕이 잘드는 설계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여의도 오피스텔 루브르시티가  들어서는 서울 영등포구는 서울 개발계획인 '2030 서울플랜계획'과 지역 개발사업으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영등포 루브르시티 입지한 영등포구를 서남권국제금융 도시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소식에 영등포구 주택 매매 및 전셋값은 지속적으로 오름세를 이어가는 등 여의도 오피스텔 루브르시티 각종 개발호재로 자산가치 상승까지 기대된다고 합니다.





또한, 여의도 오피스텔 루브르시티 녹색건축 예비인증 중이며 태양광 전기시설과 내진설계 수정 메르칼리 진도 VII 등급으로 착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도심 출퇴근 수요가 많은 영등포구에 임대수요 걱정 없이 높은 전세가 비율을 올릴 수 있는 영등포 오피스텔 여기에 타 오피스텔보다 전용률이 월등이 높아 넉넉한 공간을 확보한 여의도 루브르시티 프리미엄시티 영등포구 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투자처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여의도 오피스텔 분양 루부르시티 홍보관은 2호선 당산역 앞에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의도 한강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영등포 오피스텔 바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