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 조합원 모집공고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 입지한 상도동은 김영삼 前 대통령이 살았던 곳으로 유명한 동작구의 대표적 주거지라고 합니다. 상여꾼이 집단으로 거주하여 상투굴이라고 부르던 데서 유래되었으며, (현재) 동작구의 중앙에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도동은 강남, 여의도는 10여분, 시청, 광화문이 20여분 거리에 있어 출·퇴근이 편한 범강남권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동쪽에는 흑석동, 서쪽은 대방동, 남쪽은 관악구 봉천동, 북쪽은 노량진동과 접해 있다고 합니다.





한편, 동작구의 대표적 주거지인 만큼 다양한 아파트가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 아파트 인근에는 흑석동 재개발사업이 진행 중이고, 노량진 일대도 재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어 장승배기에는 구청, 경찰서 등 종합행정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동인구와 생활 인프라가 더욱 풍부해질 전망에 상도동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동작구 상도동은 서울 주요 도심과 모두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한 지역으로 여의도, 강남, 마곡 사이에 위치해있고, 한강대교를 건너면 용산으로 넘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대중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의 상도동은 직장인들의 수요가 꾸준한 거주지로 자리 잡았다고 합니다. 






내년 1월 서리풀터널이 개통하면 강남권으로 향하는 도로망이 다양해져 교통체증도 한층 완화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러한 교통 호재로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일대 상도동 아파트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에서 차량 이용 시 남부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으로 진입이 쉬워 강남, 여의도 등 서울권역 이동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단지가까이에 다양한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으며, 중앙대, 숭실대, 서울대 등의 (교육)시설이 가깝다고 합니다.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아파트 뒷편으로 용마산이 위치하고 있는 등 풍부한 녹지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어 친환경 아파트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흑석재정비촉진지구 및 노량진재정비촉진지구, 신길재정비촉진지구 개발 등 미래가치 높아은 상도동 아파트 상동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시공예정사인 두산건설이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331-3번지 일대에 선보이는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는 (지하) 2층부터(지상)20층, 총 520세대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 조감도. >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는 서울 주요 도심 지역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지·하·철 7호선 역세권 단*지로 지·하·철을 이용해 강남구청, 학동 등 강남의 주요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를 이용한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주변에 자리한 상도터널을 통과하면 한강대교와 올림픽대로로 진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종로, 광화문, 상암 DMC 등 중심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는 풍부한 개/발호/재로 향후 미래가치가 높다고 합니다. 단·지가 자리한 상도동과 이웃하고 있는 흑석동에는 2025년까지 11,032가구를 수용하는 흑*석재*정비*촉진*지구가 추진 중이라고 합니다. 노*량진재*정비*촉진*지구도 가까이에 있어 노량진 뉴-타운 계획이 가시화되고 착공에 들어가면 그에 따른 반사 이익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2019년 개통 예정인 장재터널도 새로운 호재라고 합니다. 서초와 강남을 연결하는 장*재터*널이 개통되면 동작구에서 강남구까지 이동시간이 20분 가량 단축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2024년에 경전철 서부선 개통도 예정되어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경전철 서부선은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아파트단·지 인근의 장승배기역을 통과할 예정이며 지·하·철1호선(노량진역)과 2호선(서울대입구역), 9호선(노량진역)을 연결한다고 합니다.






자연, 교육, Shopping 시설을 두루 갖춘 살기 좋은 apt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단지뒤편의 용마산으로 가족들과 산책을 나설 수 있으며 중앙대학교와 숭실대학교가 인근에 있어 학교 내의 편의 시설 및 산책로를 공유할 수 있는 것도 좋은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한강대교를 넘으면 바로 용산으로 이어져 아이파크몰 Shopping센터, E-MART 용산점, CGV 용산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는 상도동에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규 아파트인 만큼 두산건설의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동작구청으로부터 조합웜모집 신고필증을 받아 안정성이 강화된 상도3동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맡고 있어 사업의 안정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6.3주택법에 따라 사업이 진행되는 안전한 지주택아파트 상도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 조합원 자격관련 문의 및 상담문의는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전문상담사를 통한 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